박사님

안녕하세요?

감각운동재활 치료사로 발달 장애아동들의 언어 인지 움직임의 문제를 배우고있습니다

논문을 검색하여 해석된 내용이 이해가 되지않아  쉽게 해석을 부탁드립니다..



    제목: Higher-Order 시상을 통한 감각 운동 통로.


우리는 이제 피질의 감각 처리가 1 차에서 2 차 영역 사이의 직접 통신을 통해서뿐만 아니라 평행 cortico-thalamo-cortical (즉, trans- tthalamic) 경로를 통해서도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 corticocortical 및 trans- Talamic 경로는 모두 수용성 장 속성과 같은 정보 전달에 적합한 견고하고 효율적인 시냅스 역학을 갖는 글루타메타 제 1 급 (운전자) 시냅스를 통해 신호를 보내며 피드 포워드, 계층 적 처리에서 클래스 1 시냅스의 중요성을 제시합니다. 그러나 이러한 평행 배열은 시각, 체 감각, 청각과 같은 감각 피질 영역에서만 확인되었다. 트랜스 의 일반성을 테스트하려면- 탈질 경로, 우리는 순차적 인 체 감각 (S1)과 일차 운동 (M1) 경로에 평행  트랜스 - 탈 라틴 경로 가 있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순전히 감각 피질을 넘어 그 존재를 확립하려고 노력했다 . 우리는 glutamatergic class 1 속성을 가진 M1에 대한 시상 하부의 후방 내측 핵을 통해 S1의 층 5에서 회로가 존재 함을 입증하기 위해 마우스에서 트랜스 - 시냅스 바이러스 추적 (trayn - synaptic viral tracing), 슬라이스 준비에서의 optogenetics 및 마우스 (양성) . 이것은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강력한 감각 결합을 나타내고, 직 병렬의 구성 제안 트랜스 -thalamic corticocortical 회로 피질 기능의 일반적인 특징으로서 존재할 수있다. 중요성 진술감각 프로세싱 동안, 피드 포워드 경로는 견고하고 효율적인 시냅스 역 동성을 갖는 글루탐산 1 급 시냅스를 통한 수용 필드 특성과 같은 정보를 전달합니다. 예상대로, 1 등급 시냅스는 1 차에서 2 차 감각 피질로의 피드 포워드 투영뿐만 아니라 특정 고차 시상 핵을 통과하는 경로를 포함하여 병렬 피드 포워드 트랜스 - 탈 라틴 경로를 만듭니다. 우리는 지금 피질 영역의 개념을 확장하는 것은, 직접 병렬 및 통하여 접속되는 트랜스 감각 운동 피질 회로 순수 감각 피질에서 -thalamic 회로 (즉, 일차 운동 피질 일차 감각 피질). 이것은 대뇌 피질의 의사 소통을위한 일반적인 배열을 제안합니다. Copy © 2019 the authors 0270-6474 / 19 / 390692-13 $ 15.00 / 0.